기록하는 라잎









검은사막이 1주년이 되었다고합니다. 오랜만에 검은사막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컨텐츠들이 많아졌더군요. 

이벤트가 떴는데, 60렙 점핑캐릭터 생성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저는 캐릭터가 하나밖에 없었기 때문에 새로운 직업을 생성해 보았습니다.







캐릭터 선택창 우측상단에 떠있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점핑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보는 다크나이트 캐릭터를 생성했습니다. 너무 멋지고 마음에 드는 직업이네요.


검은사막 모바일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서, 3월 14일까지 가문당 1회 점핑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점핑캐릭터는 60레벨로 생성되며, 30단계로 강화된 무기와 방어구 세트를 갖고 시작합니다. 

스토리나 퀘스트 진행은 처음키우는 것과 똑같지만, 장비와 능력치가 다르게 시작합니다. 

30강 장비가 너무 멋지네요.







1주년 그리고 복귀유저를 위한 이벤트가 많이 있었습니다. 어떤것들이 있는지 살펴 볼까요?





복귀 자금 이벤트



복귀 유저는 위한 자금을 주는데 생각보다 많이 줍니다. 

오랜만에 접속해서 자금을 이렇게나 지원해주니 열심히 게임하고픈 욕구가 넘칩니다 🤩





임무 달성 이벤트



임무 달성 이벤트 입니다. 

기간내에 일일 업무 회수를 채우는 것이며, 00시에 리셋이 됩니다. 

누적 총 35회를 하시면 연금석함을 줍니다.



[ 5회 ] 발크스의 복귀 상자

[10회] 마력의 산물 & 정수 상자

[15회] [신화] 응축된 검은 기운 상자

[20회] 전설 광원석 상자 : 안,티,키,테 

[30회] [전설] 엔카딘 유물 상자

[35회] 연금석함





출석 이벤트 2종



1주년 + 복귀유저를 위한 출석 이벤트가 2개나 됩니다. 

하루하루 열심히 접속하셔서 다 받아가면 좋겠네요! 




혹시라도 전에 검은사막 모바일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다시 한번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