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하는 라잎





논현역 근처에 가면 종종 일렉트로마트에 구경가곤 합니다. 지하에 삐에로쇼핑과 1-3층 가전제품 4층에 오락실, 루프탑에는 푸른밤 술집이 있습니다. 한 건물에서 이것저것 구경할 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이 있어서 지나가는길에 한번씩 들립니다. 



구경도 구경이지만 먹는것이 빠지면 안되겠죠. 1층과 2층에는 버거플랜트가 있습니다. 주로 1층에서 버거를 만들고 2층은 리프트를 통해 올라갑니다. 







미국의 패스트푸드점이 떠오르는 인테리어입니다. 햄버거 머리를 한 사람의 모습이 대표 캐릭터인가봅니다. 😄 재밌네요. 캐릭터도 인테리어도 전체적인 아이덴티티와 잘어울립니다. 강남역에 있는 런드리피자와 비슷한 느낌이네요. 





햄버거집에 와서 치킨치즈너겟을 시켰습니다. 맥주와 가볍게 즐기기 좋을거 같아서 시켰습니다😚 맥주는 400cc에 3,500원, 치킨치즈너겟은 5pc에 3,000원 이지만 [치킨치즈너겟1+맥주2] 세트가 7,000원이어서 주문했습니다. 가볍게 즐기기 딱 좋은 양과 가격입니다. 맥주는 유리가 아닌 철제 잔에 나와서 더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치킨너겟은 신가한 맛이었습니다. 너겟이지만 약간 치즈맛 천하장사 소시지 같은 맛이 났어요 🤔 그것도 안주로는 나쁘지 않네요 😂 배부르지만 가볍게 맥주 한잔 하고 싶을때 들려보세요 깔끔하고 조용하고 좋습니다. 다음에는 버거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12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