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하는 라잎







2인분 주문시 2인분 공짜











판교는 정말 사람도 많고 먹을 곳도 많은 곳입니다. 가게는 많지만 판교라는 위치 때문인지, 대부분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오늘 간 가게는 소고기인데 600g38,000원이라고 해서 가봤습니다. 



1인분(150g)11,000원인데 2인분 시키면 2배가 됩니다. 여러명이 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회식으로 방문하면 좋을거 같은 고깃집입니다. 구성도 심플하니 마음에 듭니다. 갈비살과 토시살 2가지 종류로 3가지 구성의 메뉴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6번의 구성을 주문하고 추가할때만 앞의 구성을 선택하는 듯 합니다.













6번 갈비살과 토시살을 시켰습니다. 고기에 정신팔려서 조금 먹다가 중간에 찍었내요.. 처음 나왔을때는 판에 가득 얹혀져 있었습니다. 소고기라 금방금방 굽고 금방금방 없어져서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불이 아주 좋습니다. 고기를 굽는데 그을음이 생기지 않고, 화력이 좋아 적절하게 잘 구워집니다.  먹기전까지는 가격이 저렴해서 고기의 질을 걱정했습니다. 괜한 걱정이었네요. 토시살은 담백하고 갈비살은 부드럽고 둘다 육즙이 한가득이었습니다. 예전에 강남에 소고기를 싸게 파는 가게에 갔을때 느꼈던 질기고 고무씹는 느낌, 혹은 고기의 냄새 이런거는 일절 없었습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82 유스페이스 2A동 104호, 105호

주차가능

예약가능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